북반구는 햇빛을 가장 많이 받아요. CC BY NASA Langley Research Center의 Takmeng Wong과 CERES Science 팀*은 공식적인 여름의 시작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북반구에 사는 지구 사람들의 88%에게 1년 중 가장 긴 낮과 가장 짧은 밤을 가져다 줍니다. 전 세계인들은 전통적으로 모닥불과 축제, **펫 드 라 뮤지크(Péte de la Musique) 기념행사에서 계절의 변화를 관찰합니다.
동지는 일년 중 낮이 북반구에 가장 많이 찾아온 24시간의 기간입니다.Przemyslaw”Blueshade”Idzkiewicz, CCBY-SA천문학자는 지구가 북극이 태양에 가장 가까운 궤도 지점에 도달하는 정확한 순간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그 순간은 오전 10시 58분입니다.오늘 6월 21일 동부 시간.지구에서 보면 태양은 별에 비해서 가장 북쪽에 있습니다.적도에서 북쪽으로 23.5도 떨어진 열대와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정오에 태양이 곧장 머리 위를 지나는 것을 볼 수 있을까요.지금부터 6개월 후에는 태양이 남극에 이르는, 염소 자리의 열대 지방 사람들의 머리 위를 지나게 된다, 북쪽 사람들은 동지 1년 중 가장 짧은 날을 경험하게 될 거예요.지구의 적도를 기준으로 한 태양의 각도는 태양에 점점 가까워지고 도구가 없으면 약 10일 간 변화를 감지하기가 어렵습니다.이것이 동지의 기원이지만 이것은 “태양의 정지”를 의미합니다.이 느린 변화는 6월 21일이 북위 중북부의 6월 19일보다 1초 정도 긴 것을 의미합니다.계산된 일조량 1분 이상 변화가 있기까지는, 1주일 정도 걸릴 겁니다.그것도 근사 값입니다.지구의 대기는 날씨마다 다르게 수평선 너머로 빛을 굽히게 하고 이는 일출과 일몰의 시간에 1분 이상의 변화를 가져오는 것이 있습니다.
오늘도 스톤 헨지에는 동지를 보려고 방문객이 몰려듭니다.스톤 헨지 스톤 서클, CCBY영국의 스톤 헨지, 이집트의 칼나ー크, 페루의 장 키요에 있는 기념물은 세계인들이 5,000년 이상의 태양의 북쪽과 남쪽의 여행에 주목하고 있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스톤 헨지의 입석원에서 태양은 동지에 북동쪽으로 향해고대의 길 위로 올라가죠.우리는 스톤 헨지를 짓던 사람들과 이들이 왜 그렇게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스톤 헨지를 지었는지에 대해서는 거의 모릅니다.즉, 바위의 노두에서 나온 수톤의 돌을 140마일 떨어진 곳에 운반합니다.이들은 모두 태양이 다시 남쪽으로 이동하기 전에 잠시 쉬러 매년 돌아오는 지평선의 지점을 표시하기 위한 것입니다.아마 그들은 우리처럼 다가오는 계절의 변화에 대한 이 신호를 축하했을까요.June 19, 2023 9:40am EDTStephen Schneider, UMass AmherstTHE CONVERSATION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하지테얌이 가장 높은 북반구에서는 낮 시간이 1년 중에서 가장 길고, 일사량과 최대 일조 시간을 경험하는 시기인 하지는 6월 21일 실시되며 리타(Litha)라고 알려진 휴일과 함께 이 시대의 파가교의 한 형태인 우이카(Wicca)추종자들에 의해서 기념된다.이날, 북극은 태양을 향해서 가장 큰 기울기에 있는 가장 긴 낮과 공식적인 여름의 시작을 만든다.위 강들에는 빛이 완전히 돌아간 것에 대한 축하와 기쁨의 날이기도 하다.**페토도라·무지크(Péte de la Musique)는 영어로 음악의 날 음악을 만드는 날 또는 세계 음악의 날이라고도 불리는 페토도라·무지크는 매년 6월 21일 열리는 음악 축제입니다.음악의 날에 시민과 주민들은 그들의 이웃과 공공 장소나 공원에서 밖에서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재촉합니다.무료 콘서트도 있지만 뮤지션이 돈을 내는 것이 아니라 재미로 연주합니다.파일:Raga de la soir au college des Bernardins(47300 79050). jpg-Wikipedia Summary Description Concert d’Indrajit Banerjee는 2010년 6월 21일(월)파리 음악제의 일환으로 Bernardins대학의 대강당에서 개최되었습니다.www.collegedesbernardins.fr/index.php/art/musique/fete-de …vo…en.m.wikipedia.org하지 날에 처음으로 하루 종일 음악적인 기념 행사는 1982년 파리에서 모리스·플뢰레만 아니라 당시 프랑스 문화 장관인 잭·렁에 의해서 시작되었습니다.음악의 날은 후에 세계 120개국에서 기념되었습니다.역사 1981년 10월 Maurice Fleuret는 Jack Lang의 요청으로 프랑스 문화부의 음악과 무용의 감독이 되었습니다.그는 음악적 실천과 그 진화에 자신의 성찰을 적용했습니다.”어디에나 있는 음악 어디도 아닌 콘서트”. 1982년 프랑스인의 문화적 습성에 관한 연구에서 500만명, 둘 중 한명의 젊은이가 악기를 연주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는 거리에 있는 사람들을 끌어낼 방법을 꿈꾸기 시작했습니다.그것은 1982년에 파리에서 애완 동물·데·라·뮤지ー크로 처음 열렸습니다.이후 그 축제는 인도, 독일, 이탈리아, 그리스, 러시아, 호주, 페루, 브라질, 에콰도르, 멕시코, 캐나다, 미국,[3]영국 그리고 일본을 포함 120개국 700이상의 도시에서 같은 날 기념되고 국제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앵글로 스히아에서 그날은 음악의 날, 메이크업 음악의 날[6][7], 그리고 세계 음악의 날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https://ko.m.wikipedi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