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기순 근황. 프로필 나이 황기순 근황. 프로필 나이
필리핀 원정도박으로 파산 후 노숙생활까지 개그맨 황기순(60)이 기부천사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입니다. 일회성 행보가 아니라 2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일회성 기부 행사이기 때문에 황기순의 선한 영향력이 동료 연예인들에게까지 확산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19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 홍보대사인 개그맨 황기순, 가수 박상민 등이 제22회 ‘사랑더하기’ 거리모금 성금 27,676,200원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습니다. 필리핀 원정도박으로 파산 후 노숙생활까지 개그맨 황기순(60)이 기부천사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입니다. 일회성 행보가 아니라 2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일회성 기부 행사이기 때문에 황기순의 선한 영향력이 동료 연예인들에게까지 확산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19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 홍보대사인 개그맨 황기순, 가수 박상민 등이 제22회 ‘사랑더하기’ 거리모금 성금 27,676,200원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개그맨 황기순씨, 가수 박상민씨, 배우이자 노인의료나눔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김성환씨, 트로트 가수 강진한강, 기부자 대표 다비치안경체인, (사)멋진사람들과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 등이 함께 참석했습니다. 사랑의 열매에 전달된 성금은 해외 장애아동 이동형 유모차 지원과 연말 연탄 나눔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사랑 플러스’는 개그맨 황기순 씨가 휠체어를 타고 전국을 일주하며 모은 성금으로 휠체어 52대를 장애인 단체에 기부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이후 2002년부터 코로나19로 취소된 2021년을 제외하고는 매년 이어져 자전거 국토대장정과 길거리 재능기부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형식으로 현장 모금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개그맨 황기순씨, 가수 박상민씨, 배우이자 노인의료나눔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김성환씨, 트로트 가수 강진한강, 기부자 대표 다비치안경체인, (사)멋진사람들과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 등이 함께 참석했습니다. 사랑의 열매에 전달된 성금은 해외 장애아동 이동형 유모차 지원과 연말 연탄 나눔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사랑 플러스’는 개그맨 황기순 씨가 휠체어를 타고 전국을 일주하며 모은 성금으로 휠체어 52대를 장애인 단체에 기부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이후 2002년부터 코로나19로 취소된 2021년을 제외하고는 매년 이어져 자전거 국토대장정과 길거리 재능기부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형식으로 현장 모금을 진행해 왔습니다.
올해로 22회째를 맞은 ‘사랑더하기’는 연예인들의 재능기부 공연을 통한 버스킹과 현장 모금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남대문 삼익패션타운과 인천 월미도공원 분수광장 앞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사랑을 더하다’ 거리 모금에는 가수 박상민 씨를 비롯해 가수 조항조, 진성, 진미령, 남궁옥분 등도 참여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올해는 여기에 더해 온라인 모금도 함께 진행됩니다. 사랑의열매 홈페이지와 카카오처럼 가치채널에 개설된 온라인 모금함을 통해 10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황기순 씨의 뜻에 공감한 많은 동료 연예인과 자원봉사자들이 모금에 참여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였습니다. 특히 박상민 씨는 2005년부터 ‘사랑 플러스’에 참여했고, 이를 인연으로 지금까지 황기순 씨와 함께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황기순씨는 “사랑플러스가 22회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취지에 공감하고 함께 해준 동료들과 선뜻 손을 내밀어준 시민들이 있어 가능했다”며 “20년 넘게 이어온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힘 닿는 곳까지 모금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올해로 22회째를 맞은 ‘사랑더하기’는 연예인들의 재능기부 공연을 통한 버스킹과 현장 모금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남대문 삼익패션타운과 인천 월미도공원 분수광장 앞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사랑을 더하다’ 거리 모금에는 가수 박상민 씨를 비롯해 가수 조항조, 진성, 진미령, 남궁옥분 등도 참여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올해는 여기에 더해 온라인 모금도 함께 진행됩니다. 사랑의열매 홈페이지와 카카오처럼 가치채널에 개설된 온라인 모금함을 통해 10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황기순 씨의 뜻에 공감한 많은 동료 연예인과 자원봉사자들이 모금에 참여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였습니다. 특히 박상민 씨는 2005년부터 ‘사랑 플러스’에 참여했고, 이를 인연으로 지금까지 황기순 씨와 함께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황기순씨는 “사랑플러스가 22회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취지에 공감하고 함께 해준 동료들과 선뜻 손을 내밀어준 시민들이 있어 가능했다”며 “20년 넘게 이어온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힘 닿는 곳까지 모금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황기순은 1980년대 데뷔해 ‘척하면 알아요’라는 유행어를 히트시키며 인기 코미디언으로 떠올랐다. 전성기에는 혹사에 가까운 스케줄을 소화해 큰돈을 벌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1997년 필리핀으로 원정도박을 나갔다가 파산해 필리핀에서 노숙자로 지내다 지인들의 도움과 정부의 해외도박사범 사면 조치로 귀국했다. 귀국을 도운 연예인으로는 김정렬, 이봉원 등과 기업인으로도 유명한 주병진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귀국 후 AAA은 재기에 성공하고 도박 중독 방지 캠페인에도 나서고 있습니다. 봉사활동에 정성을 다하여 2005년 보건복지부 장관 이웃돕기 표창을 받았으며, 당시 김근태 장관으로부터 “패자부활전에서 성공한 인생”이라는 극찬을 받기도 하여 씁니다. 이후 그는 2022년부터 JTV 음악 경연 프로그램 ‘와글와글 시장가요’ ‘제’ MC를 맡고 있으며 본인 명의의 프랜차이즈 음식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 황기순은 1980년대 데뷔해 ‘척하면 알아요’라는 유행어를 히트시키며 인기 코미디언으로 떠올랐다. 전성기에는 혹사에 가까운 스케줄을 소화해 큰돈을 벌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1997년 필리핀으로 원정도박을 나갔다가 파산해 필리핀에서 노숙자로 지내다 지인들의 도움과 정부의 해외도박사범 사면 조치로 귀국했다. 귀국을 도운 연예인으로는 김정렬, 이봉원 등과 기업인으로도 유명한 주병진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귀국 후 AAA은 재기에 성공하고 도박 중독 방지 캠페인에도 나서고 있습니다. 봉사활동에 정성을 다하여 2005년 보건복지부 장관 이웃돕기 표창을 받았으며, 당시 김근태 장관으로부터 “패자부활전에서 성공한 인생”이라는 극찬을 받기도 하여 씁니다. 이후 그는 2022년부터 JTV 음악 경연 프로그램 ‘와글와글 시장가요’ ‘제’ MC를 맡고 있으며 본인 명의의 프랜차이즈 음식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출생 : 1963년 12월 7일 연령 : 60세 고향 : 대전광역시 신장 : 170cm 직업 : 개그맨, 영화배우, 사업가 가족 : 아내, 아들 황동현 출생 : 1963년 12월 7일 연령 : 60세 고향 : 대전광역시 신장 : 170cm 직업 : 개그맨, 영화배우, 사업가 가족 : 아내, 아들 황동현
필리핀 원정도박으로 노숙까지 했는데. 22년째 기부천사의 찬사를 받고 있는 황기순 도박이라는 늪에 빠져 파산해 필리핀에서 노숙생활까지 한 개그맨 황기순(60)이 기부천사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진정성이 느껴지는 부분은 22년간 지속되는 긴 시간과 선한 영향력이 동료 연n. news.naver.com 필리핀 원정도박으로 노숙까지 했는데. 22년째 기부천사 찬사를 받고 있는 황기순 도박이라는 늪에 빠져 파산해 필리핀에서 노숙생활까지 한 개그맨 황기순(60)이 기부천사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진정성이 느껴지는 부분은 22년간 지속되는 긴 시간과 선한 영향력이 동료 연n. news.naver.com
#황기순 #근황 #프로필 #나이 #황기순 #근황 #프로필 #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