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리스트 6탄 내가 나에게 줄 새해 선물 신발에 어떤 원한이 있어?? 요즘 발에 동상 전단계인 동창생이 걸려서 계속 발생하고 있어서 그런가…어쩐지 신발만 6켤레 ㅋㅋ 근데 있는 신발은 겨울인 지금 신을 수 없을 것 같아요..오늘도 집에 있기 답답해서 엄마랑 집 뒷산에 잠깐 올라오는데 발이 시린 느낌으로 양말을 두 켤레 겹쳐 신고 나갔는데 그러면 지금 신기에 꽉 끼는 신발이 조금 있어요.아무튼 저번에 후기 남긴 미우미우 스니커즈랑 오늘 포스팅하는 펜디 스니커즈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펜디네오프렌스니커즈 화이트
더스트백이라고 해야하나?? 신발을 하나씩 넣을 수 있도록 두 개의 더스트백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이거 예뻐서 여행갈때 다른 짐 넣어도 되겠네요.. 언제 여행갈지는 모르겠지만..
흰색이라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요즘 차로 출퇴근하는 것 뿐이라서… 금방 더러워지는 일은 없을 것 같고… 더러워지면 바로 물티슈로 살짝 닦으면 될 것 같아요.
Fendi 네오프렌 로우탑 스니커즈
색상이 화이트,블랙,핑크 그리고 펜디 기하학적 무늬가 있어… 뭐 몇가지 있었는데 화이트라 부담스러운데 이 컬러가 제일 예뻤어요.. 네오프렌 소재라서 괜찮을까 고민했는데 마치 방수가 될 것 같은 느낌이랄까? 생각보다 좋네요.
옆에서 보면 FENDI의 F 로고가 디테일을 살려줍니다.
발바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Made in Italy도 딱 새겨져 있어요.발바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Made in Italy도 딱 새겨져 있어요.한번 신어볼까요~~ EU 37.5로 245사이즈인데 발이 커보이지 않아서 좋네요. 그런데 요즘 기모양말 신다 보니까 두꺼운 양말은 발등이 살짝 껴요.어라!! 맨발로 신어봐도 발등은 비싸네요.. 다시보니 신발의 혀라고 불리는 발등부분이 확실히 두꺼워서 더 그런것 같아요.. 그렇다고 이 펜디 스니커즈도 맨발이라던가… 자주 벗을수 있는 실내화양말 신으면 안될것같은 느낌… 뒤꿈치부분이 매쉬느낌으로 되어있어서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산드로염 스니커즈 신고 발뒤꿈치 피가 나고 자꾸 닳았는데 그 느낌이 들었어요.. 꼭 발목이 올라오는 양말을 신어야해요ㅎㅎ신발이 너무 가벼워서 활동성도 좋고 쿠션감도 좋아요~~ 화이트 소재지만 오히려 먼지에도 전혀 부담없는 소재인 것 같아요. 예쁘다, 예쁘다. 너무 맘에드는거~ 예쁜 펜디즈야~~ 2021년에는 나를 좋은곳으로 안내해줘~~!!!! 블랙프라이데이 쇼핑을 시작으로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은 ~계속될꺼에요.#펜디스니커즈 #여성운동화 #여성운동화추천 #펜디네오프렌로우탑스니커즈 #펜디네오프렌스니커즈 #FENDI #새해선물 #셀프선물 #블랙프라이데이쇼핑 #여성슬로우탑스니커즈 #로우탑스니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