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행궁동 벽화마을에서 찍은 예쁜 사진

수원 행궁동 벽화마을에 다녀왔다. 수원화성행궁 야간개장 가려고 왔는데 해질 시간이 남아서 근처에 있는 벽화마을에 들러봤는데 크고 넓은 벽화마을은 아니지만 소박하게 예쁜 벽화가 있어서 아이들 사진 찍기 좋았던 곳이에요 🙂

오 걷다가 뒤를 돌아봤는데 그림이 너무 멋지다.

몽환적이고 예술적인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한편으로는 숨어있는 작은 그림을 찾아야 할 것 같다.

몽환적이고 예술적인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한편으로는 숨어있는 작은 그림을 찾아야 할 것 같다.

중간에 길을 걷다 보면 행궁동 벽화 골목을 설명하는 지도도 자세히 나와 있었다.

중간에 길을 걷다 보면 행궁동 벽화 골목을 설명하는 지도도 자세히 나와 있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 벽화 앞에서 사진도 남겨주고 🙂

사랑하는 길, 사랑의 자물쇠와 사랑의 꼬리표가 달려 있었다. 이러한 사랑의 자물쇠는 남산타워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행궁동 벽화마을에도 있다. 행궁동 헨리단길을 걸으며 데이트하러 오면 벽화마을에 와서 사랑의 자물쇠를 채워보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아 :)하트걸이 옆에 자물쇠를 구입하는 곳이 있었는데 문이 닫혀 있었다. 자물쇠는 따로 구매해오면 못채우는 일 없이 채울 수 있을 것 같아요 :)곳곳에 사진에 담기에 예쁜 그림들이 많았다.곳곳에 사진에 담기에 예쁜 그림들이 많았다.개구쟁이 2호 3호 🙂 그림과 포즈를 취해주는 두치를 따라 막내도 벽화마을 산책을 즐겨준다~운전하는 아저씨 머릿속에는 집에서 기다리고 있는 예쁜 아줌마 생각이 가득한 것 같아. 그런 그림을 보고 두치의 포즈는 잠시 멈춥니다!! 아저씨, 다른 생각하지 마시고 앞을 보고 운전하세요. : )문어발 그림을 보면 문어가 땡긴다.행궁동 벽화 마을 막걸리 주점인 행궁 엔카 건물 벽화인데, 과거와 현재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벽화이다.왜냐하면… 그림 속 인물들이… 킥보드와 스쿠터를 타고 있다여기저기 둘러보지 않은 것 같다. 너무 더웠다.벽화마을만 구경하러 오면 그저 그렇지만 행궁동에는 볼거리가 정말 많은 것 같다.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벽화마을도 구경하면 예쁜 사진 한 장 정도는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우리 막내. 남자 목까지 얼굴이 보여. 키가 안 큰데 뭐하고 있었어. 발끝으로 서도 안돼 TT결국은 언니랑 자리바꿈. 치마입은 소년이 되었지만 ㅎㅎ 이것도 재미있는 사진 한장이 되었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행궁동벽화마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72번길 9-6행궁동벽화마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72번길 9-6행궁동벽화마을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72번길 9-6https://www.youtube.com/watch?v=NVDEdCQ25vk&pp=ygU47IiY7JuQIO2Wieq2geuPmSDrsr3tmZTrp4jsnYTsl5DshJwg7LCN7J2AIOyYiOyBnCDsgqzsp4Q%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