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 레드라인 휠 복원 검정 유광 휠도색 분채도색 리더스 휠

벨로스터 18인치 레드라인 순정 휠 복원 및 분채도색

벨로스터 18인치 레드라인 순정 휠 복원 및 분채도색

리더스휠 경기 시흥시 죽율로 111-201층 리더스휠

직통번호 031-364-8704 영업시간 평일 : 09:00 – 19:00 토요일 : 09:00 – 19:00

벨로스터 18인치 레드라인 휠벨로스터 18인치 ➃ 제원Front wheels : 7.5Jx18ET49/67.1mm 리어휠 : 75Jx18ET49/67.1mm현대 자동차가 2011~2022년까지 생산한 전륜 구동 기반의 준중형 해치백 3도어 모델인 벨로스터 차는 당시 현대 자동차 PYL과 마케팅을 하고 벨로스터, I30, I40세의 차종을 딱딱한 서스펜션 세팅 등과 고급 인테리어 등을 무기로 모아 출시하고 PYL의 첫 사용 차종으로 출시했습니다 PYL은 현대 자동차에서 Premium Younique Lifestyle의 머리 글자를 따서 발매한 브랜드로 직역하면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이라는 의미에서 젊은층을 타겟팅한 메시지입니다 한국에서 발매된 차량 가운데 처음 외장 컬러 중에 매트 컬러가 정식으로 제공되는 차량에서, 제로 백이 7초대, 제로 20030초대와 상당한 가속력을 자랑하며 속도를 즐기는 젊은 연령층에게 사랑 받는 모델로하고 정착하며 인기를 모은 차량입니다 여담으로 머플러가 가운데에 있는 겨울의 수증기로 후방 카메라를 보지 못하는 단점이 있으며 현대 측은 구조적 문제로 어쩔 수 없는 대응에 일변했습니다벨로스터 차량 18인치 정품 레드라인 휠 주차 스크래치 수리 후 검정색으로 휠 도색 요청하여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소요시간은 6시간 소요되며 기존 레드라인 포인트를 살려 검정색 도색 요청해주셔서 요청하신대로 휠 분채도색 시공 진행하였습니다벨로스터 차량 18인치 정품 레드라인 휠 주차 스크래치 수리 후 검정색으로 휠 도색 요청하여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소요시간은 6시간 소요되며 기존 레드라인 포인트를 살려 검정색 도색 요청해주셔서 요청하신대로 휠 분채도색 시공 진행하였습니다벨로스터 차량 18인치 정품 레드라인 휠 주차 스크래치 수리 후 검정색으로 휠 도색 요청하여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소요시간은 6시간 소요되며 기존 레드라인 포인트를 살려 검정색 도색 요청해주셔서 요청하신대로 휠 분채도색 시공 진행하였습니다벨로스터 차량 18인치 정품 레드라인 휠 주차 스크래치 수리 후 검정색으로 휠 도색 요청하여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소요시간은 6시간 소요되며 기존 레드라인 포인트를 살려 검정색 도색 요청해주셔서 요청하신대로 휠 분채도색 시공 진행하였습니다벨로스터 차량 18인치 정품 레드라인 휠 주차 스크래치 수리 후 검정색으로 휠 도색 요청하여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소요시간은 6시간 소요되며 기존 레드라인 포인트를 살려 검정색 도색 요청해주셔서 요청하신대로 휠 분채도색 시공 진행하였습니다벨로스터 차량 18인치 정품 레드라인 휠 주차 스크래치 수리 후 검정색으로 휠 도색 요청하여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소요시간은 6시간 소요되며 기존 레드라인 포인트를 살려 검정색 도색 요청해주셔서 요청하신대로 휠 분채도색 시공 진행하였습니다벨로스터 차량 18인치 정품 레드라인 휠 주차 스크래치 수리 후 검정색으로 휠 도색 요청하여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소요시간은 6시간 소요되며 기존 레드라인 포인트를 살려 검정색 도색 요청해주셔서 요청하신대로 휠 분채도색 시공 진행하였습니다벨로스터 차량 18인치 정품 레드라인 휠 주차 스크래치 수리 후 검정색으로 휠 도색 요청하여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소요시간은 6시간 소요되며 기존 레드라인 포인트를 살려 검정색 도색 요청해주셔서 요청하신대로 휠 분채도색 시공 진행하였습니다요청해주신 검은색 휠 도색 작업의 경우 가장 많이 요청해주시는 색상으로 차량이 더욱 스포티하고 포스있게 보이는 드레스업 효과가 있는 색상입니다 색상 변경만으로도 고가의 휠 튜닝을 한 것처럼 전혀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투자한 비용 대비 매우 드레스업 효과가 높은 작업이 휠 도색 작업입니다요청해주신 검은색 휠 도색 작업의 경우 가장 많이 요청해주시는 색상으로 차량이 더욱 스포티하고 포스있게 보이는 드레스업 효과가 있는 색상입니다 색상 변경만으로도 고가의 휠 튜닝을 한 것처럼 전혀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투자한 비용 대비 매우 드레스업 효과가 높은 작업이 휠 도색 작업입니다입차한 벨로스터 차량을 리프트에 올리고 휠 타이어를 차량에서 직접 분리한 이후 보유한 대체 휠을 제공하여 차량을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출고합니다분리된 휠타이어는 굴절 크랙 등 휠 기능 점검 후 문제가 발견되면 차주에게 설명 후 굴절 교정 및 용접 수리를 병행하여 작업을 진행합니다 파손 정도가 심할 경우 예정된 작업 소요시간보다 작업이 지연될 수 있으며 휠 손상 정도를 사전에 안내해 드립니다마지막으로 휠에서 타이어와 관련된 모든 장착 부품을 분리하여 보관 후 모든 시공이 종료되면 다시 장착하고 육안으로 휠 외관 컨디션 최종 점검 후 어떻게 손상 복원을 진행하는지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합니다.리다즈 바퀴에서는 자동차 휠의 가루 아야 도색을 바탕으로 작업하고 무조건 박리 후 작업을 원칙으로 하며 FM방식으로 투명한 전처리 공정을 진행하고 최상의 도막 퀄리티를 보였고 위 도리중네 빵 등 작업 품질이 저하할 수 있는 공정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휠 복원 도색 작업은 휠 박리 공정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공정이란 알루미늄 휠 표면에 있는 기름 기름 때 브레이크 먼지 가루 이물 등과 기존 도장을 약품 또는 쇼트기를 통해서 모두 제거하고 알루미늄 휠 본래의 모재의만 남도록 하는 공정이 휠 박리입니다 박리를 하는 이유는 기존 도장의 위에 그대로 덧칠하거나 가리는 방식으로 도색하려고 이물, 유분기 먼지 등이 불가피하게 남아 도장 품질 저하가 발생 하는 즉 내구성 불량에 이어질 수 있어 필수로 하지 않으면안 되는 작업입니다 박리가 끝나면 전처리 공정하지만, 전처리와 휠의 굴절 교정과 상처 손상 스크래치 자취 등을 육성 용접 후 성형 연마 작업을 진행해서 전부 복원 진행한 뒤 도색 때 휠과 도료의 부착력을 높이기 위해서 샌드 블래스팅 처리 및 잔여 유분 이물질 등을 탈지 세탁 등의 과정에서 완전히 제거하고 도색할 수 있도록 휠을 매우 깨끗하게 하는 공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휠 OEM오리지널 가루 아야 도색 공법으로 휠을 도색한 뒤 모두 시공이 끝나고 가루 아야 도색 공법은 신차 출시 시에 장착되어 나오는 새 바퀴를 제작할 때 사용되는 도장 공법으로 170도 이상의 고온에서 열 처리하고 페인트 칠이 반응하고 도색하는 자동차 휠 오리지널 도색 법입니다.리더스휠에서는 자동차휠의 분채도색을 베이스로 작업하였으며 무조건 박리후 작업을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FM방식으로 투명한 전처리공정을 진행하여 최상의 도막퀄리티를 보이고 있으며 덧칠팬 등 작업품질이 저하될 우려가 있는 공정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휠복원도색작업은 휠박리공정을 시작으로 이루어지며 박리공정이란 알루미늄휠표면에 있는 유분유오염브레이크분물질등과 기존도장등을 약품또는 쇼트기를 통해 모두 제거하여 알루미늄휠 본연의 모재만 남게 하는 공정이 휠박리입니다박리를 하는 이유는 기존도색되지 않는 작업입니다 박리가 끝나면 전처리 공정을 진행하는데 전처리란 휠의 굴절교정과 흠집손상 스크래치자국 등을 육성용접후 성형연마작업을 진행하여 전부 복원진행한 후 도색시 휠과 도료의 부착력을 높이기 위하여 샌드블라스팅처리 및 잔여유분 이물질 등을 탈지세척 등의 과정에서 완전히 제거하여 도색할 수 있도록 휠을 매우 깨끗하게 하는 공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휠OEM오리지널의 분채도색 공법으로 휠을 도색한 후 모든 시공이 끝나며 분채도색 공법은 신차출시 장착되어 나오는 신품 휠을 제작할 때 사용되는 고온도장공법으로 170도장공법리더스휠에서는 자동차휠의 분채도색을 베이스로 작업하였으며 무조건 박리후 작업을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FM방식으로 투명한 전처리공정을 진행하여 최상의 도막퀄리티를 보이고 있으며 덧칠팬 등 작업품질이 저하될 우려가 있는 공정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휠복원도색작업은 휠박리공정을 시작으로 이루어지며 박리공정이란 알루미늄휠표면에 있는 유분유오염브레이크분물질등과 기존도장등을 약품또는 쇼트기를 통해 모두 제거하여 알루미늄휠 본연의 모재만 남게 하는 공정이 휠박리입니다박리를 하는 이유는 기존도색되지 않는 작업입니다 박리가 끝나면 전처리 공정을 진행하는데 전처리란 휠의 굴절교정과 흠집손상 스크래치자국 등을 육성용접후 성형연마작업을 진행하여 전부 복원진행한 후 도색시 휠과 도료의 부착력을 높이기 위하여 샌드블라스팅처리 및 잔여유분 이물질 등을 탈지세척 등의 과정에서 완전히 제거하여 도색할 수 있도록 휠을 매우 깨끗하게 하는 공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휠OEM오리지널의 분채도색 공법으로 휠을 도색한 후 모든 시공이 끝나며 분채도색 공법은 신차출시 장착되어 나오는 신품 휠을 제작할 때 사용되는 고온도장공법으로 170도장공법리더스휠에서는 자동차휠의 분채도색을 베이스로 작업하였으며 무조건 박리후 작업을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FM방식으로 투명한 전처리공정을 진행하여 최상의 도막퀄리티를 보이고 있으며 덧칠팬 등 작업품질이 저하될 우려가 있는 공정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휠복원도색작업은 휠박리공정을 시작으로 이루어지며 박리공정이란 알루미늄휠표면에 있는 유분유오염브레이크분물질등과 기존도장등을 약품또는 쇼트기를 통해 모두 제거하여 알루미늄휠 본연의 모재만 남게 하는 공정이 휠박리입니다박리를 하는 이유는 기존도색되지 않는 작업입니다 박리가 끝나면 전처리 공정을 진행하는데 전처리란 휠의 굴절교정과 흠집손상 스크래치자국 등을 육성용접후 성형연마작업을 진행하여 전부 복원진행한 후 도색시 휠과 도료의 부착력을 높이기 위하여 샌드블라스팅처리 및 잔여유분 이물질 등을 탈지세척 등의 과정에서 완전히 제거하여 도색할 수 있도록 휠을 매우 깨끗하게 하는 공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휠OEM오리지널의 분채도색 공법으로 휠을 도색한 후 모든 시공이 끝나며 분채도색 공법은 신차출시 장착되어 나오는 신품 휠을 제작할 때 사용되는 고온도장공법으로 170도장공법휠 복원 및 블랙 휠 도색 Before & After휠 도색시 새 휠과 같이 높은 완성도를 위해 측면 안쪽 림 아래까지 휠 전체를 별도의 요청이나 추가비용없이 무조건 도색하고 있으며 고가의 하이그로시 클리어 도료를 사용하여 매우 높은 광택을 형성하여 코팅처리 후 출고됩니다휠 도색시 새 휠과 같이 높은 완성도를 위해 측면 안쪽 림 아래까지 휠 전체를 별도의 요청이나 추가비용없이 무조건 도색하고 있으며 고가의 하이그로시 클리어 도료를 사용하여 매우 높은 광택을 형성하여 코팅처리 후 출고됩니다모든 시공이 끝나면 육안으로 도장면 최종 검수 후 휠 오염 스크래치를 막기 위해 랩핑 후 타이어 장착 및 적정 압력 주입 및 고속 휠 밸런스와 토크 렌치를 사용하여 규정치로 휠 너트 체결 후 차량 공기압 센서 리셋 후 차량을 출고합니다 검정휠도색 분채도색 진행된 벨로스터 18인치 레드라인 휠모든 시공이 끝나면 육안으로 도장면 최종 검수 후 휠 오염 스크래치를 막기 위해 랩핑 후 타이어 장착 및 적정 압력 주입 및 고속 휠 밸런스와 토크 렌치를 사용하여 규정치로 휠 너트 체결 후 차량 공기압 센서 리셋 후 차량을 출고합니다 검정휠도색 분채도색 진행된 벨로스터 18인치 레드라인 휠모든 시공이 끝나면 육안으로 도장면 최종 검수 후 휠 오염 스크래치를 막기 위해 랩핑 후 타이어 장착 및 적정 압력 주입 및 고속 휠 밸런스와 토크 렌치를 사용하여 규정치로 휠 너트 체결 후 차량 공기압 센서 리셋 후 차량을 출고합니다 검정휠도색 분채도색 진행된 벨로스터 18인치 레드라인 휠모든 시공이 끝나면 육안으로 도장면 최종 검수 후 휠 오염 스크래치를 막기 위해 랩핑 후 타이어 장착 및 적정 압력 주입 및 고속 휠 밸런스와 토크 렌치를 사용하여 규정치로 휠 너트 체결 후 차량 공기압 센서 리셋 후 차량을 출고합니다 검정휠도색 분채도색 진행된 벨로스터 18인치 레드라인 휠모든 시공이 끝나면 육안으로 도장면 최종 검수 후 휠 오염 스크래치를 막기 위해 랩핑 후 타이어 장착 및 적정 압력 주입 및 고속 휠 밸런스와 토크 렌치를 사용하여 규정치로 휠 너트 체결 후 차량 공기압 센서 리셋 후 차량을 출고합니다 검정휠도색 분채도색 진행된 벨로스터 18인치 레드라인 휠모든 시공이 끝나면 육안으로 도장면 최종 검수 후 휠 오염 스크래치를 막기 위해 랩핑 후 타이어 장착 및 적정 압력 주입 및 고속 휠 밸런스와 토크 렌치를 사용하여 규정치로 휠 너트 체결 후 차량 공기압 센서 리셋 후 차량을 출고합니다 검정휠도색 분채도색 진행된 벨로스터 18인치 레드라인 휠모든 시공이 끝나면 육안으로 도장면 최종 검수 후 휠 오염 스크래치를 막기 위해 랩핑 후 타이어 장착 및 적정 압력 주입 및 고속 휠 밸런스와 토크 렌치를 사용하여 규정치로 휠 너트 체결 후 차량 공기압 센서 리셋 후 차량을 출고합니다 검정휠도색 분채도색 진행된 벨로스터 18인치 레드라인 휠저희 리더스 휠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믿고 맡겨주신 만큼 최고의 결과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차량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알기 쉽고 자세하게 설명하여 정직하고 투명하게 모든 정보를 있는 그대로 전달하여 고객을 속이는 일은 절대 없을 것임을 약속드리며 매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퀄리티 시공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휠 복원 휠 도색 작업의 경우 2년간 무상 품질 보증 as가 가능합니다클릭하면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클릭하면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