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 200일 300일 아기 셀프촬영 추천 동탄 베이비스튜디오 이소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은희동입니다.아기 100일 단위로 베이비 스튜디오에서 아기 사진을 찍어줬는데 최근에 아기 500일 만에 동탄 셀프 사진관에서 아기 셀프 촬영을 했어요!

매번 작가님이 찍어주셔서 무인스튜디오는 처음이었는데 남편과 둘 다 기대 이상으로 만족하고 공유하려고 바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

이소스튜디오 경기도 화성시 동탄첨단산업1로 27B동 3층 338호 예약

이소스튜디오는 동탄셀프스튜디오이고 네이버예약으로 예약가능하거든요.이 건물 지상 3층에 주차하고 tower B 입구로 직진하면 바로 찾기 쉬웠던 위치였습니다.예약한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편했고 주말에 방문했는데 주차하기 편리했어요.

예약한 시간 10분 전에 핸드폰으로 문자로 출입문 비밀번호와 함께 안내 메시지가 왔습니다.이 순간 소중한 너와 함께라는 이름으로 사랑하는 아이의 기념일 또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순간을 담을 수 있는 셀프 렌탈 스튜디오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느낀 것은 아기와 오기에 정말 안심할 수 있는 위생적인 공간이었습니다.새로 오픈한 셀프 스튜디오라서 그런지 더 예쁘다고 느낀 입구입니다.사진에는 없지만 전신거울도 감성적이었습니다.

100일 단위로 스튜디오 촬영을 해줬는데 동탄 이소스튜디오를 미리 알았다면 50일 백일 200일 300일 셀프 촬영했을 텐데 단돈 2만원 추가로 아기 드레스부터 정장, 한복 등을 제한 없이 대여할 수 있다니 퀄리티 또한 훌륭해서 정말 놀라운 부분입니다.

50일 셀프 촬영 가능한 곳부터 100일 셀프 촬영 가능한 백일상까지!이곳에서는 아기 생일 선물로도 손색이 없고 아기 생일 사진까지 찍기에도 아주 좋아 보였어요.

16개월 된 우리 아기가 찍기 좋은 귀여운 배경도 있어서 감탄했습니다.남편도 보고 깜짝 놀라면서 ‘이런 데가 있나?’라고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부에는 수유실부터 기저귀 갈이대까지 아기와 함께 오기 좋은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아기와 찾기에 아주 좋은 베이비 스튜디오였습니다.

여기는 들어가자마자 호두가 자리 잡은 주방 놀이부터 원목으로 만들어져 있고 그냥 카메라만 찍으면 그림이 되거든요.저는 여기서 바로 확신했어요.와, 오늘 진짜 잘 왔다.’찍자마자 작품이 돼서 감동 잡채’

카메라 렌트도 신청했는데 1시간에 1만5천원! 처음에는 그냥 핸드폰으로 찍을까 했는데 역시 전문 카메라로 찍으면 달라도 전혀 달라요.마치 전문가 찍어주는 퀄리티였어요.

이소스튜디오에 있던 아기 한복으로 갈아입었어요.돌잔치 때 안 입어본 스타일의 한복인데 한복도 핑크 노란색 등 감성 한복도 많았어요.정석 스타일 빨간 한복도 너무 예쁘죠?

돌잡이 때 찍은 판사봉을 들고 신나는 크루미들 스냅으로 스튜디오에서 찍을 수 없었던 한복의 사진을 마음껏 찍어 한을 푼 호두 아미입니다.호두도 예쁜 한복을 입고 기분이 좋은지 사진에 매우 협조적이었습니까?일단 한복 퀄리티도 정말 예쁘다고 느껴져서 입히면서도 개운치 않은 기분이었어요아무래도 요즘 너무 좋아하는 주방 놀이, 아주 예쁜 드레스를 여기서 간단하게 갈아입었어요.진짜 베이비 스튜디오에 있는 퀄리티가 아닙니다.드레스가 예뻐서 남편과 나 둘 다 완전 감탄!포토존이 정말 구석구석 잘 돼 있어서 둘이서 흥분해서 여기저기 아기 사진을 찍어주는데 요즘 인스타 감성사진을 저리 가라 수준에서 너무 예쁜 아기 사진을 얻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아니, 아기 모델이에요? 백일 셀프 촬영하러 여기 올걸!이백일 삼백일 셀프 촬영하러 제발 여기로 와주세요.과거의 나는 정말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사진을 찍어줘서 후회했어요.아니,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일까요?앞으로는 백일 단위로 이소스튜디오에 올 거예요.가성비 좋은 베이비 스튜디오를 찾아봐도 컨셉마다 금액 추가가 있는데 그런 걱정 없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마음껏 찍을 수 있었어요.뒤에 튤립 배경에 딸 엄마의 감성을 저격해서 예쁜 아기 드레스를 입히고 여기서 찍으면 공주님이 없어서 저는 굉장히 흥분했어요.귀여운 동물 친구가 있는 숲의 벤츠 배경에 아기 500일 기념사진을 완전히 구하신 거죠?남편도 확신에 차 있는지 살았다고 기뻐했어요.사진 찍으러 갔을 때 아기 점심 전이라 분명 아기도 배가 고팠을 텐데 재미있는지 잘 웃으면서 즐겁게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수원셀프사진관이라 낯가림 아기도 걱정없이 찍을 수 있어 적극추천합니다아기도 부모님과 셋이서 있으면 더 자연스럽고 밝게 웃는 느낌이었어요.낯을 가린 아기에게는 더 추천하는 동탄 셀프 사진관 이소 스튜디오라고 생각해요.아기도 부모님과 셋이서 있으면 더 자연스럽고 밝게 웃는 느낌이었어요.낯을 가린 아기에게는 더 추천하는 동탄 셀프 사진관 이소 스튜디오라고 생각해요.이소스튜디오 동탄LEE SOSTUDIO (@leeso.studio)•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85명, 팔로잉 37명, 게시물 98개 – 이소스튜디오 동탄LEE SOSTUDIO (@leeso.studio) 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이소스튜디오 동탄LEE SOSTUDIO (@leeso.studio)•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85명, 팔로잉 37명, 게시물 98개 – 이소스튜디오 동탄LEE SOSTUDIO (@leeso.studio) 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이서스튜디오-홈] 베이비&패밀리 렌탈 셀프스튜디오 studioleeso.modoo.at[이서스튜디오-홈] 베이비&패밀리 렌탈 셀프스튜디오 studioleeso.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