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여행 춘천 관광지의 놀이 장소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 휴식 체험 장소. 강 위를 걷는 듯한 경험으로 춘천체험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강원도 놀이에서 가족이나 아이들과 함께 하셔도 좋아요.
춘천여행 중 들른 대표적인 여행지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입니다. 강원도 여행 중 춘천에서는 단연 여행 코스에 빠지지 않는 곳입니다. 우리도 춘천의 놀이터로 매번 들려오는 곳이기 때문에 낯선 면보다는 익숙한 발걸음으로 향하게 됩니다. 요즘 강원도 여행지마다 입장권을 지역상품권으로 돌려주는 곳이 많은데요. 이곳도 입장료 전액을 춘천사랑상품권으로 돌려주고 춘천관광지를 돌며 사용하시면 됩니다. 갈 때마다 다른 하늘과 소양강 소경에서 소양강 스카이워크로 보는 뷰가 볼거리입니다. 가족여행, 아이들과 함께하면서 강원도의 놀거리를 찾는다면 가볼 만하다.마리안의 여행이야기 – 마음이 머무는 이곳 (2022.11.08)
주차장 영업시간은 10시부터 18시. 주차장에서 지하보도를 지나 소양강을 따라 이동하면서 가시면 됩니다. 1. 소양강 처녀상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2675
통로를 나와 오른쪽으로 가면 소양강 딸을 만날 수 있어요. 왼쪽으로 가시면 스카이워크 방향입니다. 춘천의 관광지를 찾아서 소양강의 딸을 보지 않으면 쓸쓸하겠죠.
소양강 스카이워크와 소양2교 사이에 우뚝 솟은 처녀 동상입니다. 국민애창곡인 소양강 처녀를 상징하는 동상으로 받침돌이 5m, 처녀상이 7m로 총 12m 높이입니다. 멀리서 더 가까워지면 그 높이를 실감하게 됩니다. 소양강의 푸른 배경과 잘 어우러진 동상입니다.
2. 소양강 스카이워크 강원 춘천시 영서로 2663 / 영업시간 10:00 ~ 18:00 / 입장료 : 2,000원 (전액 춘천사랑상품권 지급)
처녀상에서 스카이워크 방향으로. 길게 펼쳐진 전망대를 배경으로 가장자리에 계절마다 꽃을 심은 화단입니다. 우리가 갔을 때는 아직 국화가 남아 있어서 화려했어요. 바람을 따라 국화향이 짙어서 마스크 안까지 전해졌어요.
소양강 수면을 미끄러지듯 달리는 보트도 보였습니다. 주변 체험으로 즐기는 분들도 있는 것 같네요. 여름이면 시원해 보였을 텐데 지금은 추울 것 같아.^^
소양강 스카이워크 입구. 멋진 포토존이 있어 들어갈 때 나와서 기념사진 찍는 포인트입니다. 교량에 대한 설명판도 있기 때문에 미리 보고 걸으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적을 알면 두려움도 조금 덜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양강 스카이워크 입구. 멋진 포토존이 있어 들어갈 때 나와서 기념사진 찍는 포인트입니다. 교량에 대한 설명판도 있기 때문에 미리 보고 걸으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적을 알면 두려움도 조금 덜 수 있기 때문입니다.^^입장료는 2,000원.춘천사랑상품권으로 전액 돌려주고 춘천관광지를 다니면서 식당이나 마트, 택시비용 등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표 뒤에 실내화를 가지고 신어야 해요. 굽과 같은 뾰족한 구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사무실에서 슬리퍼로 갈아 신을 수 있습니다입구에서부터 시작하는 유리바닥 강원도 여행 춘천 여행지로는 자주 들르는 곳이라 한두 번 와보신 분들이 많을 거예요. 올 때마다 날씨가 다르니 감흥도 달라요. 올 때마다 무섭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강이 바로 보이는 구간은 가운데 길이기 때문에 가운데만 피하면 걸을 수 있을 것 같아요.교량의 길이는 156m, 폭 4m, 높이 6.5m, 주탑은 31m입니다. 사계절 개방을 하지만 시설 정비나 강풍, 결빙 등의 이유로 이용이 어려운 경우도 있어 춘천 오락으로 방문한다면 사전에 확인하시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강 위로 시원하게 뻗은 유리바닥 스카이워크. 투명 강화유리가 튼튼하다는 걸 알면서도 발밑의 강을 보면 어지러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을 거예요. 춘천여행을 다녀왔다 그리고 스카이워크를 가본적이 없다고 하면, 갸웃거릴까봐 무섭다고 포기하지 말고..^^ 시선을 앞으로 쭉 가면 원형광장에 닿아있을 것입니다.3. 투명 원형 광장원형광장과 양쪽으로 뻗은 전망대까지. 광장에서 앞쪽, 소양강에 소가리상이 있습니다. 그 배경에 사진 찍는 분들이 많아요. 원형 유리 바닥도 멋진 포토존이 됩니다. 바닥에 앉아서 찍으면 마치 강 위에 앉은 듯한 느낌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가운데 길은 용자의 길이랄까.무섭다는 분들도 끝 쪽은 강물이 안 보여서 자주 걷는데 가운데는 피해요.^^날개처럼 양쪽으로 펼쳐져 있는 전망대. 여기도 은근히 어수선해서 사진 포인트로도 괜찮아요. 거기서 보는 스카이워크뷰도 달라서 걸어볼만해요.오가는 사람들을 보면 어른보다 아이들이 더 용감하게 유리바닥을 즐기는 것 같아요. 일행과 우르르 따라온 유리바닥을 보고는 가장자리 난간만 잡고 걸어 들어오는 분들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입구의 아기자기한 포토존.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등 TV에도 가끔 등장하는 춘천의 관광지입니다.사진을 찍으며 스릴있는 체험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강원도 여행지로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오른쪽부터 한 번, 왼쪽부터 한 번. 강 위에 펼쳐진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강원도 여행 춘천에서 들른 춘천 관광지. 스카이워크 하면 소양강과 의암호 두 곳이 떠오릅니다. 접근성으로 보아도 소양강 스카이워크가 춘천의 오락거리로 많이 찾는 곳입니다. 공포는 조금 내려놓고 스릴을 만끽해보면 어떨까 싶어요.^^#춘천관광지 #강원도여행 #춘천여행 #강원도놀이장소소양강스카이워크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2663 소양강스카이워크소양강스카이워크 공영주차장 강원도 춘천시 소양로1가 47-7소양강 처녀동상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2675소양강 처녀동상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2675소양강 처녀동상 강원도 춘천시 영서로 2675